전업 투자자 양성위한 실전 트레이딩 교육 실시!

입력 2012-07-02 11:20
◈ 와우파, 전업 투자자 양성위한 실전 트레이딩 교육 실시!



한국경제TV 와우파는 증권 전문가들과 함께 대국민 전업 투자자 양성을 위한 실전 트레이딩 교육을 오는 3일 부터 전격 실시한다.



우선 7월 3일부터 7월 6일까지 추세 강준혁 대표의 실전 트레이딩을 진행한다. 이번 실전 트레이딩에서는 추세의 흐름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은 시황과 종목 모두에 적용되는 유일한 기법으로 최근 5월 초에 방송에서 시장이 하락으로 전환된다고 예상한 것이 적중하면서 완벽한 시황과 대응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추세 강준혁 대표는 자신만의 원칙에 의한 매매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장기적으로 꾸준한 수익을 올리고 있어 검증된 매매방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의 어려운 장세에서도 섣부른 매매를 하지 않고 기회를 기다리며 분명한 타이밍에만 매매를 실행함으로써 5월 달에 조정장에서도 견조한 수익을 거두고 있다.



추세 강준혁 대표는 이번 실전트레이딩에서 해외발 정치 뉴스와 천수답시장의 기관과 외국인의 수급에 휘둘릴 수밖에 없는 개인투자자가 계좌의 수익을 쌓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이번 실전트레이딩은 추세 강준혁 대표의 매매기법인 을 통한 수익률을 실현하고 장마감 후 당일 주식시장을 분석 파악, 해외 이슈 파악외에도 실전최강의 기법인 도 같이 강의한다.



개인 투자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실전매매기법을 교육함과 동시에 장중 리딩을 함께 청취할 수 있어 수익과 기초이론을 잡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실전 트레이딩 교육은 총 3명의 전문가가 참여해 추세 강준혁 대표(7월3일~6일), 한옥석 소장(7월10일~13일), 박성규 실장(7월 17일~20일)의 순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33만원이다. 또한 바쁜 직장인을 위한 1일 수강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와우파(☎ 02535-2500)또는 070-8611-836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