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솔저오브포춘', 새 게임모드 '주발전' 공개

입력 2012-06-28 12:59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액션 FPS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신규 게임모드와 새로운 맵, 무기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게임모드 '주발전'은 별도의 무기 없이 오직 주먹과 발차기로 싸우는 콘텐츠로, 팀이 설정한 목표 라운드 수를 먼저 달성해 승리하는 '파이트클럽'과 눈에 보이는 이용자가 모두 적이 되는 개인전 형태의 '배틀로얄' 2가지 모드로 제공됩니다.



솔저오브포춘은 또 신규 맵 '샹그릴라'와 기존 맵을 주발전 전용으로 제작한 '레이니데이2', '브릿지2'를 선보였습니다. 샹그릴라 맵은 샹그릴라 호텔 메인 로비를 가운데 두고 다양한 객실 통로로 연결된 팀데스매치 맵입니다.



아울러 신규무기 'TPG-1' 저격총과 기관단총 'MP5 블로우피쉬'도 추가됐습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9일까지 '남자라면 주발전을 즐겨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주먹과 발차기로 상대를 제압한 누적 수에 따라 보상 아이템이 지급하는 이벤트로, 최종미션 500킬 수 달성 시 슈퍼헤비급 근접무기인 ‘쿠크리’나이프 15일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이 밖에도 솔저오브포춘의 스타를 발굴하는 프로젝트 '솔포스타K' 예선이 오는 12일까지 진행됩니다.



참가 희망자는 제공되는 음원을 이용해 자신만의 플레이 UCC를 제작한 다음 동영상 게시판에 올리면 됩니다. 콘테스트에 참가한 전원에게는 행운의 아이템이 제공되며, 이 중 16강 진출작들은 투표를 통한 토너먼트방식으로 우승작에 도전하게 됩니다.



도전자들은 투표수에 따라 스틸시리즈 헤드셋, CJ상품권, 솔포우산, 넷마블 캐쉬 등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o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