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이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 개발해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나이트 온라인'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오는 27일부터 7월 25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우선, 소외된 장애인들을 위한 후원금을 기부하는 '희망 나눔 프로젝트'가 마련됐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드래곤의 날개' 아이템의 수익금 전액과 엠게임 임직원들의 성금을 모아 장애인들의 환경 개선에 활용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나이트 온라인' 이용자와 엠게임 임직원이 함께 장애인 시설을 찾아 하루 동안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희망자는 오는 27일부터 7월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게임 내 몬스터들이 드롭하는 응모권을 획득한 후 경품 별 응모 가능한 숫자를 확인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6인용 최고급 텐트와 '나이트 온라인' 피규어, 바비큐 그릴 등이 경품으로 주어집니다.
또한 같은 방식으로 교환권을 획득해 쿠폰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나이트 온라인' LED 게이밍 마우스와 모바일 문화상품권 쿠폰 등 선물을 지급하는 '나온이 바로바로 쏜다' 이벤트도 이어집니다.
'QR코드 속 행운을 확인하라' 이벤트에서는 '나이트 온라인' 광고 속 QR코드를 스캔한 후 행운번호를 받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나이트 카오스데이 날개 아이템이 증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