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온라인을 통한 중소기업 수출 활로 탐색에 나섭니다.
코트라는 26일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중소기업 온라인 수출마케팅 가이드'를 발간했다고 밝혔습니다.
공사는 가이드를 통해 온라인 수출마케팅시 필요한 홈페이지 제작과 SNS 운영 등의 특징과 활용방법을 제시하고, 공사가 운영하는 수출입 사이트인 바이코리아 등을 소개했습니다.
우기훈 KOTRA 중소기업지원본부장은 "온라인 수출마케팅은 최소의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방법"이라며 "온라인 수출마케팅 가이드가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수출 돌파구 역할을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