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년 전통의 ‘원조 통닭 전문점’ 오늘통닭(대표 손영순)이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가맹점주들에게 총 2억 원의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창립기념일인 7/1(일)부터 계약을 하는 선착순 10개 가맹점에게 가맹비, 매장 인테리어 시공비 등 총 2억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080-999-1977, www.ohnuldak.co.kr 로 하면 되며 창업과 가맹점주 할인 혜택에 대한 상세한 내용의 1:1 창업 상담이 가능합니다.
1977년에 설립된 이후 35년 동안 변함없이 통째로 튀긴 ‘원조 통닭’의 맛을 자랑하고 있는 삼성통닭은 최근 ‘오늘통닭’이라는 이름으로 사명을 바꾸고 프랜차이즈 시장에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35년간 한 자리를 지키며 변함없는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유본점을 비롯, 신촌점, 우이점 등 직영 매장 4개와 약 30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
또한, 오늘통닭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사업설명회도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손영순 대표의 35년 매장경험을 통한 창업 성공 노하우와 차별화 전략, 국내 외식 시장 전망 등 예비창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1:1 상담을 통해 예비 점주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