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의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개발사 누리앤소프트, 대표 구준회)가 연애컨설턴트 송창민씨의 연애 강연에 소개됐다고 전했습니다.
해당 동영상은 '연애의 신'으로 불리는 연애컨설턴트 송창민씨가 이성간의 다양한 연애기술을 강연한 것으로 조회수만 50만건에 이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13일 공개된 '연애의 기술'에서는 '클럽 엠스타'에서 캐릭터를 꾸며 상대에게 호감을 얻는 법과 이성에게만 통하는 닉네임, 오프라인 정기모임 활용 등 게임을 즐기고 플레이 실력을 키우는 내용이 포함됐습니다.
넷마블은 또 지난 4월 '커플매칭 시스템' 도입 후에 신규 가입자 수가 40% 이상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넷마블은 "커플매칭 시스템 도입 이후 게임 내 20~30대 여성 이용자가 빠르게 늘어나, 현재 전체 이용자 중 70%를 넘었고 이 영향으로 게임 내 커플수도 30만쌍을 돌파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클럽 엠스타'는 현재 '백만 커플 생성 프로젝트'를 실시 중이며, 오는 28일까지 커플 레벨 4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 포인트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