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가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신제품이 홈쇼핑과 오프라인을 통해 높은 판매실적을 올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신제품은 지난 9일 GS홈쇼핑 런칭 방송 이후 3회 방송 동안 평균 2천콜 이상을 기록한데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출시 2주 만에 6천대 이상 판매됐습니다.
쿠쿠 정수기 신제품은 기존 정수기 관리의 가장 어려운 부분인 꼭지(코크) 부분을 완전하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게 설계돼 정수기 위생 관리의 어려움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