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대표 양정환)가 자회사 소리바다게임즈를 통해 전략 RPG게임 '루인에이지'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진행합니다.
'루인에이지'는 지난 5월말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이미 시장에 첫선을 보인 바 있습니다.
'루인에이지'는 32개의 캐릭터들과 34개의 지역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전투 게임으로, 직접 영주가 되어 군대를 육성하고 세력을 확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한편, '루인에이지'의 OBT 실시를 기념해 게임 유료 아이템과 음료 기프티콘, 선불카드, 게임 캐쉬,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게임 유료 아이템 및 금화를 지급하는 행사도 열리며, 네이버 검색을 통해 접속하는 경우 루인에이지 캐쉬(1일 1회 참여시 매일 10루아)가 지급됩니다. SNS 및 블로그를 통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해 회원이 직접 본인의 포스팅 주소로 댓글을 다는 경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주어지고, SNS 코멘트 주소를 댓글로 다는 경우 캐쉬 10루아가 제공됩니다.
아울러 영주성 레벨 6 이상이 된 게임 참여자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각 세력별 종합 랭킹 20위 안에 든 이용자에게는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가 최대 100만원까지 제공됩니다. 또한 공격과 방어를 가장 많이 한 10명의 이용자에게 루인에이지 캐쉬를 최대 500루아까지 선별적으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한편, 소리바다게임즈는 '루인에이지' 뿐 아니라 지난 13일(한국 시각) 선보인 글로벌 페이스북 게임 '호텔 카지노'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으며, 웹게임 및 스마트폰 게임도 하반기에 출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