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PR시대] 한지 만난 공기청정기 & 폭포수 효과 음이온 가습기

입력 2012-06-15 14:45
빌딩증후군 혹은 새집증후군 등의 문제점이 제기되면서 실내공기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공기청정기는 어느새 사계절 실내공기를 책임지는 중요한 가전제품이 되었다.



액자형 공기청정기 '이오팜'은 전통 한지공예와 공기청정기, LED조명과 식물재배 기능을 결합한 독특한 컨셉트의 공기청정기이다.



공기 정화 방식도 음이온을 택해 소음이 전혀 없고, 오존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 특허 기술을 택했다.



한지 장인 네 명이 직접 수공예로 만든 한지 공예는 시각적 즐거움을 높여주며



공기 청정기의 본체 안에는 화분을 넣어 자연광에 가까운 LED 조명으로 진짜 식물을 키울 수 있다.



그런가하면 폭포수 효과를 활용해 건강에 좋은 공기를 내뿜는 음이온 가습기 '포그니(Fognee)'.



폭포수 효과로 산소 음이온을 발생시켜 공기를 정화하는 것은 물론 50~60% 적정습도를 유지해 준다.



음이온 공기는 헤파 필터로도 걸러지지 않는 초미세먼지를 정화해주는 기능을 하며,



산업기술시험원에서 오존 발생이 없는 공기청정기 성능을 인정받은 제품.



15초 만에 간편히 물을 보충할 수 있으며, 5일에 한 번 세척으로 세균 증식 염려 없이 간단히 위생관리를 할 수 있다.



이처럼 쾌적한 실내생활을 책임지는 공기청정기 아이디어 제품을 '왕종근 · 이세진의 성공파트너'에서 만나본다.



방송 한국경제TV, yestv



2012년 6월 15일 금요일 밤 10시



이오니스 '액자형 공기청정기' 1644.5366



엔아이티 '음이온 가습기' 031.303.2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