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가능성의 릴레이'라는 주제로 기업광고 캠페인을 펼칩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3월 SK텔레콤이 발표한 '비전 2020'에 따른 것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삶 속에서 '가능성의 동반자'로 친근하게 자리잡겠다는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차가운 혁신과 첨단 기술만이 중시되는 현실 속에서 사람을 중심에 둔 조화와 공존의 기술은 사회에 새로운 시사점을 던져줄 것"이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SK텔레콤이 고객과 함께 이끌어 나갈 새로운 가능성의 세상을 미리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