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G '레이더즈', 파이널 테스트

입력 2012-06-08 14:32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10일까지 파이널테스트(Final Test)를 진행한다고 전했습니다.



파이널 테스트는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15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으로 진행되며, 테스트 시간은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입니다.



'레이더즈(RaiderZ)'는 이번 테스트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지역 '리오드' 등 콘텐츠를 공개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서버 및 시스템 안정성도 함께 점검할 계획입니다.



파이널 테스트에 참가하는 모든 이용자들의 캐릭터명과 길드, 친구정보는 공개서비스까지 유지되며, 테스트 참가자가 공개서비스 시 게임에 접속하면 희귀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1천명에게는 선착순으로 피망캐쉬와 문화상품권 100% 지급됩니다.



한편 '레이더즈(RaiderZ)'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raiderz)에서는 이용자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레이더즈 게임 속 당신의 모습은?'이라는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레이더즈(RaiderZ)'의 파이널테스트(Final Tes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