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슬러거', 팔도와 제휴 마케팅

입력 2012-06-07 18:52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팔도(대표 최재문)와 마케팅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로 4년째 이어지는 것으로, 오는 7월 23일까지 게임을 마친 후 안타 및 홈런 개수에 따른 점수로 선수 영입이 가능한 드래프트권과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왕뚜껑 홈런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특히 플래시 게임 내 왕뚜껑 홈런존을 통과하면 최고 200점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플래시 게임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됩니다.



또한 25일부터 9월 28일까지는 '슬러거 왕뚜껑 쿠폰 이벤트'도 이어집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왕뚜껑 컵라면에 포함된 슬러거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월드 등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