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정부에서 인증한 유학닷컴 '해외영어캠프'!

입력 2012-05-30 17:22
수정 2012-05-30 17:22
◈ 영국 정부에서 인증한 유학닷컴 '해외영어캠프'!



여름방학이 곧 다가와 해외영어캠프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지금, 올 7월에 런던 올림픽이 개최되는 영국캠프 인기가 어느 때보다 높다. 영어의 본고장 영국에서 영어도 배우며, 올림픽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영국 캠프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자.



▶ 영국인 학생들과 직접 체험하며 즐기는 캠프



영국인 친구들과 함께 하는 액티비티 영어캠프로 기숙사 내에 극장, 수영장을 비롯한 실내 외 다양한 레저 시설을 갖추고 있어 수업이 끝나고 세계 각 국에서 온 친구들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다.



▶ 서유럽 문화 투어를 통해 세계역사를 배울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



캠프가 끝나고 이어지는 서유럽 문화투어를 통해 세계 역사를 선도하고 있는 유럽 역사와 문화의 현 주소를 돌아보고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베르사이유 궁전, 에펠탑, 노트르담 대성당 등을 방문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리 디즈니랜드에 가서 신나게 놀 수 있어 캠프의 참 맛을 더할 수 있다.



▶ 런던 올림픽의 열기도 느낄 수 있어



이번 해에 영국캠프가 인기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런던 올림픽의 열기를 캠프 기간 내내 생생히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올림픽은 4년마다 열리고, 개최지가 다르기 때문에 여름캠프를 통해 올림픽 현장을 볼 수 있는 것은 흔치 않은 기회로, 전 세계인들이 주목하는 올림픽 현장에서 세계 각국에서 온 사람들과 만나며 다양한 문화 체험도 할 수 있다.







▶ 부모와 함께하는 캠프도 있어



자녀만 해외에 보내기 걱정된다면, 부모동반 캠프에 참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매년 평균 30%수험생이 옥스퍼드 또는 캠브리지로 진학하는 최고의 학교에서 진행하며, 학부모도 별도의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자녀와 함께 영어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고 문화체험도 할 수 있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유학닷컴 영국 캠프는 영국 정부에서 인증한 우수한 캠프로 30년 캠프 역사를 자랑하는 전문 기관에서 주최하는 전통 있는 영국 학생들의 방학 캠프이며, 캠프 내내 인솔자가 24시간 상주하여 아이들의 안전과 건강을 관리하여 안심하고 보낼 수 있다.



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유학닷컴은 영국 캠프 외에도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캠프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방문을 통해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하며 2인 이상 동반 신청 시에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