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대표 조영진, www..natuur.co.kr)가 새로운 컨셉의 리뉴얼 매장 1호 ‘종로점’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30일 펼쳤습니다.
새롭게 변신한 나뚜루의 컨셉트는 ‘아이스크림 아뜰리에 (The Ice Cream Atelier)’로, 창조력이 넘치는 예술가의 작업실처럼 ‘언제나 새로움과 즐거움이 가득한 나뚜루’를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특히, 젊고 발랄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맛의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상징하는 ‘멀티 컬러 스트라이프’를 더했습니다.
이 날, 종로점에서는 대형 아이스 팥빙수 조형물 설치하고, 무료 팥빙수 제공 · 다트 게임 등 고객사은 행사를 펼쳤습니다.
나뚜루 관계자는 “국내 1위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해, 매장 인테리어를 비롯해, 매장 SI와 제품 패키지 등에 이르기까지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전 국에 걸쳐 지속적으로 리뉴얼 매장을 확대해나가며 젊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