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이슈] GTX, KTX 환승역 동탄 2기신도시

입력 2012-05-25 13:08
[분양이슈] GTX, KTX 환승역 동탄 2기신도시



산업지역의 수익형 부동산은 그 수요층이 두터워 환금성이 뛰어나고, 부동산 침체기에도 다른 지역에 비해 집값 하락폭도 적다. 또한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여 교통비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동탄 2기신도시의 개발과 GTX, KTX 환승역이 개통 예정에 있어 주목받고 있다.



수도권 고속철도(KTX)가 2014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가 2016년에 개통예정이며, 서울-용인 고속도로를 통해 동탄신도시에서 서울 강남권까지 20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다. 동탄주민들의 요청으로 인덕원~동탄 지하철 4호선 연장노선이 동탄1신도시 중심축을 통과하게 되면 센트럴파크상권이 역세권 수혜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가 또한 저렴하다. 실투자 6,000만원대로 시작하는 메트로하임은 세금 없이 월세를 받을 수 있어 소액투자자들에게 인기상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인근에 조성된 IT산업단지, 1,300여개의 협력업체와 삼성 반도체 및 한림대 병원의 개원 예정으로 종사자의 주거 공간이 부족할 것으로 예상되어 풍부한 임대수요로 공실 걱정이 없고 안정성과 환금성이 확보된 높은 수익성으로 수요자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메트로하임 앞에는 센트럴파크로 연결되는 썬큰공원길이 바로 단지와 연결되며 주변엔 복합문화시설인 CGV극장, 메타폴리스몰, 홈플러스등으로 입주자들의 편리한 생활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엿볼 수 있다.



동탄 메트로하임은 전세대 소형평수로 이루어진 418세대로 전 세대 모두 풀옵션 스타일 32인치 LCD TV·전자레인지·에어컨·냉장고·세탁기 등등 많은 수납공간까지 포함하여 제공되며, 건물내에 휘트니스센터, 당구장, 탁구장, 세탁실 등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맞춤형 시설을 갖춰 수익률은 물론 건물의 가치를 함께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문의 : 1877-8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