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증시특급 시시비비’ 토론식 강연회, 25일 실시

입력 2012-05-24 11:16
[‘출발 증시특급 시시비비’ 출연자가 펼치는 토론식 강연회 … 25일 실시]







국내 최고의 증권·경제전문채널인 한국경제TV가 인기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출발 증시특급-시시비비>코너에 출연 중인 전문가들과 함께 토론식 온/오프라인 강연회를 실시한다.



한국경제TV 와우파는 오는 금요일(25일) 저녁 7시부터 <출발 증시특급> 출연 전문가인 코리아인베스트 조일교 대표와 한국투자증권 장용혁 팀장이 열띤 토론을 벌이는 <온/오프라인 시시비비> 강연회를 2시간 동안 진행한다.



매일 아침 8시 시작하는 <출발 증시특급> 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시시비비> 코너는 지난 4년간 '시즌 1'과 '시즌 2'를 거쳐 현재 '시즌 3'로 이어지고 있는 대표적인 장수프로그램이다.



조일교 코리아인베스트 대표는 '시시비비 시즌 1' 부터 출연하고 있는 원년멤버인 동시에 한국경제TV가 자랑하는 최고의 전문가이며, 장용혁 한국투자증권 팀장은 최근 가장 주목받는 분석가로 논리적이고 탁월한 분석으로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정통 분석가이다.



<시시비비> 코너는 최근 증권사의 매니저들도 반드시 챙겨보고 장 시작을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더욱 더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장세에서 고점을 정확하게 예측해 더욱 더 화제가 되고 있는 <시시비비>코너는 장중 방송에서는 거의 시도하지 않는 토론 형태로 시장 전망과 종목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다.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을 예민수 앵커와 출연자들이 서로 날카로운 질문과 대답을 주고 받으면서 진행되는 코너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항상 방송이라는 특성상 시간에 쫓겨 아쉽다는 의견이 많았다.



실제 20분도 안되는 방송에서 하지 못했던 제대로 된 장세와 종목에 대한 견해를 오프라인 강연회라는 형식을 빌어서 2시간 동안 토론형식으로 풀어나가는 시도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오프라인 강연회 참석은 누구나 가능한데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여의도역 4번출구 직진 150m 동화빌딩 6층)에서 진행한다. 온라인 방송은 홈페이지에서 1만원 결제후 참여 가능하며, 녹화를 통해 언제든지 다시 볼 수있다.



지금같은 어려운 증시 상황에서 국내 최고 정통파로 꼽히는 전문가의 <토론식 오프라인 시시비비 강연회>는 투자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www.wowfa.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 (02-535-2500)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