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마이어스게임즈(대표 안준영)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모나크'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오는 6월 1일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넷마블은 '모나크'에 대해 "중세 유럽을 배경으로 판타지 요소가 결합된 게임으로, 영웅캐릭터와 부대를 편성해 실시간 부대전투와 공성전을 즐길 수 있으며 점령을 통한 이권쟁취 등 전략의 재미를 더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아울러 "독자 개발한 엔진을 통해 그 동안 전략 시뮬레이션게임(RTS)에서만 가능했던 수천개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실시간 다대다 전투환경을 구현해 현존하는 MMORPG 중 최대 규모의 전장을 실현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모나크'는 오는 6월 1일부터 3일간 알파테스트를 통해 공개되며,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접수를 진행합니다.
넷마블은 '모나크' 공식홈페이지에 대해 "게임의 특징적인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했고, 게임 가이드 및 영웅과 아이템 정보 등을 담았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공개서비스 이후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홈페이지 내 '아이템제작소' 콘텐츠를 이용하면, 비공개테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 내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어 아이템을 장착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강화시킨 아이템은 공개서비스시 게임에 그대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김현익 넷마블 본부장은 "철저한 차별화를 두고 부대전투의 진수를 선보이기 위해 오랜 준비 끝에 첫 선을 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알파테스트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템제작소 등 모나크만의 특별한 재미를 미리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테스트에 맞춰 6월 3일까지 홈페이지 활동지수에 따라 'S그룹'을 선정해 모나크 로고가 각인된 한정판 '오리지널 지포라이터' 경품 및 '망토' 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고, 아이템제작소에서 캐릭터 생성 후 미션을 달성하면 아이템 강화에 필요한 금화를 보상으로 지급할 방침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모나크' 공식홈페이지(http://monarch.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