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이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 중인 무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2'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9천999명의 참가자를 31일까지 모집합니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6월 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별도의 모집 절차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7일 홈페이지와 개별 SMS로 공개됩니다.
엠게임은 이번 테스트에 대해 "열혈강호2의 강점인 전투시스템 및 액션성을 짧은 테스트 기간 충분히 맛볼 수 있도록 고레벨 무공과 아이템을 장착한 35레벨의 캐릭터로 진행된다"며 "기존 공개된 정파의 무사, 사수, 혈의 3개의 캐릭터 외에 사파의 자객과 술사 캐릭터도 새롭게 추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울러 "편의 기능이 강화돼 UI 및 키보드와 마우스의 조작을 유저가 직접 변경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제공되고, 1차 테스트보다 6배 이상 확대된 필드와 강력한 트랩(함정)이 설치된 2개의 던전이 공개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서는 소환시 사냥이나 탑승도 가능한 신수(펫)시스템과 개인이나 단체 간 자유롭게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공간인 '무투장'이 추가됐습니다.
'열혈강호2'를 총괄하는 김정수 KRG소프트 대표이사는 "이용자 편의 기능을 더욱 강화시켰고, 신규 캐릭터 및 던전 등 즐길 거리는 물론 PVP시스템과 업그레이드된 경공ㆍ무공을 더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열혈강호2'에서는 31일(목)까지 2차 비공개 테스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열혈강호 화룡도 USB'를 증정하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선택한 문파와 '열혈강호2'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음료 및 아이스크림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