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시큐어디스크 CAD' 출시

입력 2012-05-22 11:20
이스트소프트(대표이사 김장중)가 CAD와 그래픽 관련 파일을 다루는 제조ㆍ설계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도면 유출 원천차단 솔루션 '시큐어디스크 CAD'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시큐어디스크 CAD'는 회사의 중요한 지적 자산인 도면과 콘텐츠, 업무 문서 등을 암호화된 보안 영역에만 저장하게 하고 유출 가능한 일반영역에는 저장이나 첨부 등을 차단하는 보안 솔루션입니다.







이스트소프트는 "기존 시큐어디스크가 로컬PC 영역에 대한 자료 저장을 일체 금지하고 중앙서버로만 자료를 강제 이관하여 저장하는 방식이지만, '시큐어디스크 CAD'는 로컬PC 영역에도 암호화된 보안 디스크를 제공해 보안을 유지하면서 대용량 CAD자료의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보안 디스크에 저장된 자료들이 USB와 외장 하드디스크, CD 등 다른 매체에 저장되는 것을 차단하고, 프린트와 화면 캡쳐 등 기타 유출 시도를 방지하는 한편 전송 및 저장되는 모든 파일에 암호화 지원이 가능하다고 전했습니다.



김장중 이스트소프트 대표는 "이번 제품은 그 동안 사용성이 떨어진다는 실무자들의 의견에 도면보안 솔루션 도입에 어려움을 겪었던 제조, 설계 관련 회사에서도 불편 없이 적용 가능한 제품이다"고 말했습니다.



'시큐어디스크 CA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품 홈페이지(www.securedisk.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