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희망! 국고처’ 전국 무료강연회

입력 2012-05-17 16:23
◈ 한국경제TV 와우넷, ‘희망! 국고처’ 전국 무료강연회 실시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은 오늘 19일(토)과 20일(일) 이틀에 걸쳐 서울, 부산, 대구에서 전국릴레이 ‘희망! 국고처(국민주식고충처리반)’ 무료 강연회를 실시한다.



와우넷은 최근 증시 하락으로 개인 투자자들의 우려가 확산되는 데 따른 투자 심리의 악화와 종목별 손실이 장기화 됨에 따라 이를 해소하는 차원에서 이번 무료강연회를 준비했다.



이번 강연회는 와우넷 대표 전문가인 ‘최승욱 대표, 홀짝박사, 최진석 대표’ 등이 강연회를 펼치며 개인 강의 이외에도 참가자 전원이 포트폴리오를 진단 받을 수 있다.







서울의 경우 19일(토) 오후 1시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와우파)에서 태양 이강해, 독고클럽 최진석 대표, 평생사부 최승욱 대표가 강의를 진행하며 19일(토)과 20일(일) 오후 2시에는 각각 부산 부산일보 대강당과 대구 영남일보 대강당에서 홀짝박사(김문석 대표), 한옥석 소장(한소장), 박완필 대표가 릴레이 강의를 펼친다.



또한 현장에서 투자자의 경제적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와우넷 전문가 방송 특별 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가입자는 해당 전문가 교육 DVD 무료제공, SK증권 거래수수료 무료적용 등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업계 최초로 실시되는 이번 무료 서비스는 와우넷 전문가방송 서비스 기간 중 SK증권 계좌를 신규개설 후 신청하면 사용할 수 있고, 기존 고객은 신청만 하면 된다. 단, 유관기관제비용은 제외된다.



무료 강연회 및 전문가방송 가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확인 또는 와우넷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