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도시형생활주택 지금 투자하라!!

입력 2012-05-17 12:21
◈ 강남..도시형생활주택 지금 투자하라!!



대형저축은행들이 부실금융기관으로 결정되면서 예금자들이 새로운 투자처 찾기에 나섰다. 지난해 발생한 부산저축은행 사태에 이어 올해에도 4곳의 저축은행이 부실금융기관으로 지정돼 저축예금도 더 이상 안전지대가 아니라는 인식이 확산된 것이다.



또 글로벌경기침체로 주식시장마저 하락세를 보이는데다 아파트 값도 반등할 기미조차 보이지 않고 있어 안전하게 일정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투자처 찾기가 더욱 절실해졌다.



그나마 오피스텔이나 도시형생활주택과 같은 수익형 부동산의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매입이 가능한데다 1~2인 가구 증가에 따른 임대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오는 15일부터 강남 3구 주택 투기지역 해제가 이뤄짐으로써 강남권 부동산시장의 경기 회복세가 기대되는 가운데 요진건설산업은 2호선 역삼역 인근에 위치한 지하 2층~지상 8층 규모의 도시형 생활주택 '와이시티 미니'를 분양한다.



‘와이시티 미니’는 계약면적 35.71m²~38.07m²로 총 91세대 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지하철 2호선 역삼역이 도보로 2분 거리로 비즈니스 중심상업지역 위치한 도시형생활주택 ‘와이시티미니’는 최적이 입지적 조건을 갖추고 있지만 소액투자가 가능하여 투자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강남은 교통환경과, 입지적 조건이 뛰어나 유동인구가 많고 임대수요가 풍부해 소형도시형생활주택의 공실률이 적으며, 환금성이 뛰어나 투자가치가 높은 곳으로 꼽힌다.



또한, 강남대로, 남부순환로, 서초 IC 등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며, 서울시내버스 및 광역버스 노선과 남부터미널이 가까운 편이어서 서울,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로 이동이 용이하다.



예술의 전당, 멀티플렉스영화관, 강남문화센터 등의 문화시설등 강남지역의 각종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인근에는 기업 밀집 지역인 강남대로와 테헤란로가 있어 직장인을 중심으로 한 임대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되며 강남에서는 유일하게 실투자금 7천만원대로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분양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 02-529-7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