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휴롬팜'(H.FARM) 카페테리아 오픈

입력 2012-05-16 13:57
프리미엄 원액기 휴롬(www.hurom.co.kr)가 슬로우 주스 카페테리아 “휴롬팜”(H.FARM)을 오는 5월 15일 분당 율동공원에 오픈합니다.







‘휴롬팜’(H.FARM)은 건강브랜드 휴롬과 ‘Farm(농장)’의 만남을 뜻하는 것으로 자연 그대로의 재료들을 휴롬을 통해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휴롬팜(H.FARM)은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식습관 개선에 목적을 둔 “슬로우 주스 카페테리아”로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주스 전문점.



휴롬팜(H.FARM)은 물, 얼음, 설탕을 사용하는 일반 음료전문점과 달리 저속착즙방식(SSS: Slow Squeezing System)을 이용한 채소와 과일 원액 그대로를 제공합니다. 또한 불균형한 현대인들의 영양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과일을 섭취하도록 메뉴를 구성했습니다. 과일에 다량 함유된 비타민 C 뿐 아니라 성인병 환자나 여성에 좋은 탄수화물과 식이섬유, 노인이나 부종환자에게 좋은 칼륨, 철, 인 등을 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휴롬팜(H.FARM)의 주요 메뉴로는 제철 과일 그대로를 짜낸 Slow Farm, 제철 과일과 야채를 혼합한 Natural Farm, 콩을 이용한 Farm Soy Latte, 여름철 대표 메뉴인 Farm Smoothie, 유기농 허브티 등이 있으며, 착즙과일과 소르베로 만든 Farm 빙수, 요거트에 착즙 과일을 섞은 Farm Yogort 등이 있습니다.



휴롬팜(H.FARM)에서 판매되는 주스는 건강주스 전문가인 파이토스(PHYTOS)들이 직접 제작하며, 주문시 해당 메뉴의 영양성분과 칼로리, 효능, 섭취 대상 등의 정보가 담긴 마일리지 카드도 제공합니다. 휴롬팜(H-farm)은 추후 건강주스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파이토스 전문교육과정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