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여수엑스포 오페라 공연에 대규모 고객 초청

입력 2012-05-13 13:39
기아차가 여수엑스포 개최를 기념한 오페라 공연에 대규모 고객을 초청했습니다.



기아차는 11일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공연에 여수엑스포 관계자를 비롯한 K9 계약 고객 등 900커플 총 1천800명을 초청하고, 여수엑스포 홍보물을 배포하는 등 여수엑스포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기아차가 공식 후원하는 여수엑스포 개최를 기념해 마련된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은 모짜르트 3대 오페라 중 최고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입니다.



또한 기아차는 예술의전당에 별도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최근 출시한 초대형 럭셔리 세단 ‘K9’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보다 가까이에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습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가적 행사인 여수엑스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그 동안 여수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며 “기아차는 공식 후원사로서 여수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12일 개막한 여수엑스포는 여수신항 일대에서 8월 12일까지 열리며, 기아차는 여수엑스포 최상위 등급의 공식 후원사인 글로벌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