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싼타페 붐 조성 위해 레저 체험 기회 제공

입력 2012-05-11 11:20
현대자동차가 신형 싼타페의 성공적 시장 진입을 위해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레저 체험 이벤트’ 를 진행합니다.







현대차는 총 60가족을 추첨으로 초청해 7월 한 달간 20가족씩 총 3회에 걸쳐 1박 2일 일정으로 클레이 사격, 수상 스키 등 다양한 프리미엄 레저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는 단양 8경과 함께하는 클레이사격, 춘천여행과 함께하는 수상스키, 럭셔리 요트 파티 체험 등 총 세가지 주제로 구성되며, 응모 기간 중 신형 싼타페 구매 고객은 세가지 레저 활동 중 1가지를 선택 해 응모 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달 출시한 신형 싼타페 고객들에게 이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며 “고객들이 평소 쉽게 접할 기회가 없는 프리미엄 레저 체험을 통해 감동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