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칼퇴 질러 캠페인 실시

입력 2012-05-07 09:53
수정 2012-05-07 09:53
샘표의 영양간식 브랜드 '질러'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질러야 제맛! 칼퇴 질러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정시 퇴근을 뜻하는 일명 '칼퇴'를 권장하는 이번 캠페인은 신나는 조직문화를 만들고 직장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캠페인 참가를 원하는 직장인은 30일까지 질러 홈페이지(www.ziller-ziller.com)를 방문해 직급별 야근증후군에 관한 카툰을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공유한 뒤 해당 페이지 주소를 질러 홈페이지에 남기면 됩니다.







질러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16G, wifi)와 육포 선물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