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채 3,000만원 소형 오피스텔 분양 OPEN

입력 2012-05-04 12:56
◆ 1채 3,000만원 소형 오피스텔 분양 OPEN



저렴한 분양가로 실질적인 투자금이 3,000만원 밖에 되지 않는 소형 오피스텔이 동탄신도시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주)에이스원인베스트가 시행·시공을 맡은 ‘메트로하임’은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며 동탄신도시에서 1,2차 오피스텔 분양을 100% 성공리에 마친 성적이 있는 신뢰감으로 3차 분양 역시 많은 투자자들이 몰려 조기 분양마감을 예상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메트로하임’이 위치한 동탄신도시는 풍부한 배후수요로 차후에 재테크에서 노후대책까지 할 수 있어 탄탄한 임대사업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삼성반도체가 인근에 있어 삼성반도체 직원들과 약 20~30만여명의 반도체 협력업체 직원들의 기숙사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한 것이 최대의 장점으로 볼 수 있다.







내년 9월에는 한림대학병원이 개원 예정으로 790병상에 동탄신도시 유일의 종합병원으로 한림대학병원 개원 시 입주할 2000여명의 의사, 간호사, 임직원들의 임대수요가 기반이 되어 최고의 임대수익률을 예상하고 있다.



동탄중심상권에 위치한 ‘메트로하임’은 인근에 센트럴파크와 복합문화시설인 메타폴리스, 멀티플렉스 영화관, 대형마트 등이 있어 입주자에게 편리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5분 거리에 있는 반석산과 대형 공원 등으로 쾌적한 주변 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편리한 주거환경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실내는 모든 가구와 가전제품을 풀·옵션으로 무상제공 되어 옷가지들과 생활용품만 있으면 언제든 입주가 가능하여 싱글족 및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 메트로하임은 지하 6층 지상 11층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건물 내에는 휘트니스 클럽, 탁구장, 당구장, , 세탁실 등 하늘공원이 갖춰져 있어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지역난방 방식으로 관리비 절감에도 적지 않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서울 강남권 30분 진입이 가능한 용서고속도로 개통, 지하철보다 2배 이상 빠른 고속 전철망(GTX), 일산-동탄 예정과 전국 어디서나 빠르고 안전하게 이동하는 KTX, 수서-동탄 의 개통 예정으로 사통발달의 수도권 중심도시로 기대된다.



분양문의 : 1877-8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