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이노베이션, 닭강정 체인점 ‘달가닭’ 론칭

입력 2012-04-23 14:21
FC이노베이션은 새로운 닭강정 프랜차이즈인 ‘달콤 가득한 닭강정(이하 달가닭www.dallgadak.com)’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달가닭’은 치킨에 매콤달콤한 양념이 스며들도록 만들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입맛까지 고려한 닭강정 체인점이다.







‘착한 재료, 착한 맛’이라는 주제로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천연재료로 만든 소스로 맛과 질을 높여 차별화를 시도한 것이 특징이다.



FC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닭고기를 튀겨 양념에 넣고 조려낸 후 땅콩 등 견과류를 뿌린 음식인 닭강정은 양념치킨과 비슷해 보이기도 하지만 다른 음식으로 분류된다”고 말했다.



이어 “매콤달콤한 닭강정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외국인들의 입맛까지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닭강정 체인점을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FC이노베이션은 지난 1994년 이래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여 카스타운, 미스터세븐, 카스톡스, 닭스 등 프랜차이즈 성공브랜드를 만들어 왔다.



FC이노베이션 대표는 “그 동안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약 1000개의 체인점을 개설, 관리 해온 프랜차이즈 체인본부의 성공을 발판 삼아 달가닭 1호점 오픈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이어 “개점 전부터 철저한 상권분석부터 오픈을 위한 접객교육, 조리실전교육, 오픈 시 본사 슈퍼바이저의 파견교육까지 서비스와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예비창업자를 배려하는 프랜차이즈 체인본부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