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기업의 신입, 경력직 채용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오티스엘리베이터는 해외영업과 엘리베이터 서비스 영업직 사원을 채용합니다.
4년제 대졸 이상의 신입 또는 사원~대리급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며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otishr.career.co.kr)를 통해 입사지원을 받습니다.
한국다이이찌산쿄는 영업과 사업개발 분야의 경력사원을 뽑습니다.
영업은 4년제 대졸 이상의 경력 3년 미만이면 지원 가능하며 사업개발은 약사 면허를 소지한 경력 3~4년부터 지원할 수 있습니다.
입사희망자는 27일까지 홈페이지(www.daiichisankyo.co.kr)에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유센로지스틱스는 재경팀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응시자격은 회계학을 전공한 4년제 대졸로서 토익 750점 이상, 일본어 또는 영어가 가능해야 하며 원서는 24일까지 접수합니다.
하이네켄코리아는 22일까지 대전과 부산지점의 영업부 사원급 직원을 뽑습니다.
전문대졸 이상으로 운전면허 소지자 및 자가차량 소유자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접수는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 받은 후 e메일로 지원하면 됩니다.
비알코리아는 던킨도너츠 음료개발, 디자이너 등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접수기간은 23일까지이며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 가능합니다.
바커케미칼코리아는 재무 회계 경력자를 뽑습니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3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며 23일까지 커리어 온라인 접수 또는 e메일(recruit.korea@wacker.com)을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됩니다.
한국SGS는 검사, 교육기획·운영 등 각 분야별 신입과 경력사원을 채용합니다.
전문대졸 이상부터 지원 가능하며 30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온라인 응시하거나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한국직업방송 / www.work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