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퀸스블레이드'의 이번 2차 비공개테스트는 사전 신청자 중 당첨된 1만명과, 지난 1차 테스트 신청자 5만 7천여명 전원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까지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매일 9시간씩 진행됩니다.
라이브플렉스는 두 번째 개발작 '퀸스블레이드'의 모든 캐릭터가 여성이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구현하기 위해 각각의 캐릭터들이 거대한 메카닉 병기로 변화하는 '맥서마이징'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40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되며, 신규 필드와 분쟁 지역인 중립사냥터, 2종의 인스턴스 던전 등이 추가됩니다. 아울러 호송과 호위 퀘스트 및 일일퀘스트, 아이템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외형이식 시스템, 이미지 퍼즐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라이브플렉스는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해 DSLR 카메라, 주유상품권, 문화상품권, 치킨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습니다.
테스트 기간 동안 35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 중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DSLR 카메라를, 게임 내에서 3개의 던전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총 10명에게 5만원권 주유상품권이 증정됩니다.
또한 문제점 및 개선사항을 게시한 이용자 10명에게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게임 호위 퀘스트와 호송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 중 30명과 100명에게는 각각 치킨 상품권과 게임캐시 1만원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2차 비공개테스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