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세 강준혁, "미국 경제지표 관심…심리변화 주목"
- '시장전망 및 유망주 X-File 대 공개' .. 7일 부산 무료 강연회 실시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 추세 강준혁 대표가 오는 7일 오후 2시 부산일보 소강당에서 '시장전망 및 유망주 X-File 대공개' 라는 주제로 무료 강연회를 실시한다.
이번 강연회는 와우넷 김재수 소장과 공동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참여자들은 참석 시 두 명의 전문가의 강연을 모두 들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받을 수 있다.
강 대표는 최근 "한국 증시가 긍정적인 흐름을 보이면서 직전고점을 뛰어넘으려는 시도를 하고 있는데 미국의 지수와 밀접한 연관성을 가지고 움직이고 있으며 아직까지는 미국을 주목하는 가운데 경제지표 발표와 투자자의 심리 변화에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현 구간은 섣부른 매매보다는 기다리는 타이밍이 중요하다며, 지난 달 VIP방송에서 추천한 삼성생명의 14.12%(지난 4월 3일 매도) 수익이 바로 그 결실이라고 밝혔다.
강 대표는 이번 강연회에서 외국인과 기관에게 휘둘릴 수밖에 없는 개인투자자가 주식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투자자의 입장에서 막연한 이론이 아닌 실전매매기법을 교육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매매기법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편 선착순 100명만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이번 부산 강연회는 현장에서 파격적인 전문가방송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명의 전문가를 동시에 들을 수 있는 중복상품도 가입 가능하다. 참가 및 전문가방송 가입에 관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