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 '다국어 상품페이지' 제작지원

입력 2012-04-03 15:27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2012년도 온라인 글로벌마케팅 지원사업 중 '다국어 상품페이지 제작지원사업'의 3차 참여업체 200개사를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중진공은 이번 사업에 대해 제품 홍보와 온라인 홍보마케팅 활용성이 우수한 다국어 상품페이지를 제작해 고비즈코리아(www.gobizkorea.com)에 등록함으로써 바이어에게 기업의 제품정보를 노출시켜 수출성과를 올리는 사업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지난 1~2차 모집을 통해 389개 업체가 선정됐으며 중진고은 연 2천개 기업 지원을 목표로 매달 선착순 모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원대상은 중소기업기본법에서 규정한 중소기업으로 직전년도 수출실적 50만불 이하의 수출초보기업이 해당됩니다.



지원되는 다국어 상품페이지는 가격정보와 거래조건, 규격 등 거래시 필요한 정보를 중심으로 기업 카탈로그, 블로그, 동영상, SNS 등과 연동되도록 제작되며, 제품에 대한 이미지 고급화를 위해 필요시 전문 스튜디오 등을 활용한 촬영도 진행됩니다.



이은성 중진공 마케팅사업처장은 "상품페이지를 제작?등록하는 단편적인 지원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홍보채널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해외바이어로부터 인콰이어리 발굴까지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업 신청은 고비즈코리아 사이트(www.gobizkorea.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할 수 있으며, 문의는 고비즈코리아 고객지원센터(1588-6234) 또는 중진공 마케팅사업처(02-769-6591)로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