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클라우드, 교육전문쇼핑몰 ‘에듀커머스’ 정식 오픈

입력 2012-04-09 11:04
수정 2012-04-09 11:03
에듀클라우드(대표 조성훈)가 4월 2일 교육전문쇼핑몰 ‘에듀커머스’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듀클라우드는 교육정보제공 및 광고, 전자책, 교육보안관련 등 교육과 관련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업체로, 교육사업의 일환으로 교육전문 마켓 플레이스를 개설했다.







에듀커머스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컨텐츠를 확보할 예정이며, 검증된 전문 교육업체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질 높은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각 분야별로는 전(前) 국가대표이며 전문가인 탁구 최승국, 야구 전승남, 복싱 최용수, 당구 박승칠, 테니스 김성수 등이 대표 강사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가죽 및 은점토 공예, 키즈아트, 나무공방, 버블교육 등 이색적이면서 전연령을 위한 컨텐츠와 역사체험, 교과서 체험 등도 다수 마련했다.



에듀커머스는 이 외에도 16개 시·도에서 실시되는 유아, 국어, 수학, 외국어, 문화, 예술, 정부기관 등의 다양한 행사를 소개해 다양하고 알찬 여가생활 및 가족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희망이야기를 통한 소비자들의 자발적 기부 및 장학사업도 지원하면서 사회적 기업으로도 발 돋음 한다는 목표를 지니고 있다.



한편, 에듀클라우드는 에듀커머스의 정식오픈 전, 보다 원활한 사이트 사용을 위해 7개월이라는 긴 준비기간과 함께 3월 베타오픈을 통해 서비스 보완노력에도 신경을 써, 완성도 높은 서비스 오픈이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에듀클라우드 조성훈 대표는 “에듀커머스는 유아제품과 도서, 장난감, 문구 등의 상품과 교육교실, 체험학습, 공연 등의 서비스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주 5일제 교육과 같이 현 시대의 트렌드와 소비층을 분석하여 요구사항을 즉각적으로 반영과 현실적인 가격으로 다가가, 단순한 생산자나 소비자가 아닌 고객이 모두 프로슈머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사업을 이어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