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준혁, 4월 증시 "스마트폰 TV판매 수혜주 주목"

입력 2012-03-22 14:30
◆ 추세 강준혁, 4월 증시 스마트폰 TV판매 수혜주 주목



찾아가는 강연회로 호응을 얻고 있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 추세 강준혁 대표가 오는 24일(토) 오후2시 대전 둔산동 사학연금회관에서 '2012년 시장을 주도할 유망주 공개'라는 주제로 유료 강연회를 실시한다.



강 대표는 최근 한국경제TV 인기 프로그램 '대박 파트너스'에 출연해 시장의 확장형 패턴에 대해 수 차례 언급하면서 시장의 단기 조정에 대한 예측 적중으로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데 현 시장에 대해 설명했다.



강 대표는 작년부터 지금의 증시는 미국을 중심으로 봐야 한다고 주장했는데 특히 최근 글로벌 증시를 이끌어 오던 미국증시가 미국 경제지표의 부진과 중국 경기둔화 우려감으로 조정을 받고 있는 모습이어서, 미국의 지표 안정이 시장의 반등의 최우선 과제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하지만 미국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경기회복에 대한 기대감은 여전히 시장에서 사그라지지 않고 있으며 미국발 재료에 대해 투자자들의 관심을 촉구 하며 미국을 중심으로 투자를 한다면 미국이 전 세계 IT소비의 70%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일본 전자 업체들의 구조조정과 계절적 비수기의 영향으로 대부분의 IT H/W업체들 실적은 전 분기 대비 둔화될 전망이지만 삼성전자와 LG전자 등은 스마트 폰 판매 및 TV판매 소조를 바탕으로 IT H/W 업체들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실적을 기록할 전망이어서 관련된 종목에 주목해야 한다며 관련된 종목을 이번 강연회에서 모두 공개한다고 밝혔다.



강 대표는 대전 강연회 참가비는 1만원이며 현장에서 VIP회원 가입 시 파격적인 할인 및 추가 혜택이 주어지는데 강연회 및 전문가방송 가입에 관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 고객센터(1599-070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