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종호, www.bccard.com)가 '2012 통영국제음악제'를 후원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통영국제음악제는 아시아에서 열리는 최고의 음악축제 중 하나로 문화공연을 즐기고 사랑하는 BC카드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카드사 중 단독으로 BC카드가 후원하고 있습니다.
BC카드 회원들은 유키구라모토, 뮌헨 체임버오케스트라 등 세계적인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통영 페스티벌 오케스트라, 피아니스트 김선욱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공연을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BC 플래티늄 회원은 15%, BC 일반 회원은 10% 할인. BC신용카드에 한함, 횟수제한 없음)
2012 통영국제음악제는 3월 23일부터 29일까지 통영시 일대에서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행사장 주변의 음식점 등 172개 가맹점에서 BC카드 결제 시에 최대 5천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행사기간 중 1인 1회), 강구안 프린지 공연장에서는 통영프린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현장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BC카드 관계자는 "이번 통영국제음악제 카드사 단독 후원을 통해 BC카드 회원에게 문화공연 할인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지역가맹점 매출증대에도 보탬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