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장교 "채용시 우대합니다"

입력 2012-03-19 16:13
GS건설, LG CNS 등 각 기업들이 전역장교와 해병대 장교, 여군장교 등을 채용시 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GS건설은 전역(예정)장교 공채를 진행 중으로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의 전역(예정)장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며 영어 말하기 시험 성적을 보유해야 합니다. 접수는 19일까지 GS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됩니다.



LG CNS는 전역(예정)장교를 대상으로 채용을 실시합니다. 모집분야는 임베디드SW, 경영관리 등으로 공인어학성적이 없어도 지원할 수 있으며 마감일은 26일까지입니다.



이랜드그룹은 그룹본부, 패션, 유통 등 전 분야에서 상반기 전역(예정)장교를 선발합니다. 전공의 제한이 없으며 공인영어성적 없이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서류마감은 17일까지입니다.



CJ그룹은 21일까지 해병대 장교를 채용하는 회사는 CJ제일제당, CJ푸드빌 등 6개 계열사로서 2012년 상반기 해병대 전역(예정)자면 응시 가능합니다.



롯데그룹도 롯데제과, 롯데칠성음료 등 13개 주요기업에서 여군장교를 모집합니다. 지원자격은 여군장교와 7월 이전 전역예정자로 총 40여명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접수기간은 3월 22일부터 31일까지이며 해당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한국직업방송 / www.work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