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대한항공 23개 도시 항공권 최대 12% 할인 특가전

입력 2012-03-08 09:33
현대카드가 여행객들에게 보다 실속 있는 여행 혜택을 제공하고자 유럽, 미주지역을 포함한 23개 주요도시 항공권 특가전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항공권 특가전은 뉴욕, LA 등 미국 주요 도시, 유럽, 시드니, 일본, 중국 행 대한항공 항공권을 카드별 10%와 추가 2%할인을 적용해 최대 1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대상은 현대카드 프리비아 홈페이지를 통해 3월 30일(금)까지 해당 노선의 결제 요청, 예약 후 24시간 이내 구매한 회원입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만의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국제선 항공권 최저가 보상제,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 해외호텔 동시 예약 시 최대 7%할인, 2~5개월 무이자 할부 등 여행에 부담을 덜어줄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또한 프리비아 해외여행 서비스(항공, 호텔 등)를 이용한 플래티넘 이상 카드 회원은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2층 면세 외 구역에 있는 현대카드 에어라운지1과 최근 오픈한 에어라운지2 무료 입장도 가능합니다.



이번 항공권 특가전과 구매는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 홈페이지(travel.hyundaicard.com)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관계자는 “가장 많은 여행객들이 이용하는 주요 노선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현대카드가 즐거운 여행길을 위해 올해도 다양한 항공권 혜택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