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통닭, 창업 설명회 매주 개최

입력 2012-03-07 18:44
오늘통닭(대표 손영순)이 3/9(금)부터, 강북구 번동 본사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설명회를 매주 개최합니다.



지난 2월 개최한 첫 창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오늘통닭은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매주 금요일마다 확대 실시합니다. 향후 창업설명회는 매주 금요일 동일한 시간과 장소에서 정기적으로 열릴 예정 입니다.



1977년에 설립된 이후 35년 동안 변함없이 통째로 튀긴 ‘원조 통닭’의 맛을 자랑하고 있는 삼성통닭은 최근 ‘오늘통닭’이라는 이름으로 사명을 바꾸고 프랜차이즈 시장에서의 도약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35년간 한 자리를 지키며 변함없는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유본점을 비롯, 창동점, 은행사거리점 등 직영 매장 5개와 약 30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 입니다.



닭을 조각내지 않고 통째로 튀기는 전통 방식을 35년 간 고수하고 있는 오늘통닭은 다양한 메뉴 를 통한 폭넓은 고객층 확보, 넓은 상권보장, 포장 배달과 홀 운영 동시 가능, 3박자를 고루 갖춰 안정적인 수입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오늘통닭 사업설명회는 오늘통닭 브랜드 소개와 성공 전망, 손영순 대표의 35년 매장경험을 통한 창업 성공 노하우와 차별화 전략, 국내 외식 시장 전망 등 예비창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소개될 예정이며 1:1 상담을 통해 예비 점주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사업설명회 참석에 대한 문의는 080-999-1977, www.ohnuldak.co.kr 로 하면 되고, 사전 전화 예약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