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www.columbiakorea.co.kr)는 ‘제 46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지난 3월 5일(월), 이현동 국세청장으로부터 모범 납세자 국세청장상을 수상했습니다.
국세청은 납세자가 보람과 자긍심을 느끼면서 납세의무를 이행할 수 있는 납세문화 정착을 위해 매년 3월 3일을 ‘납세자의 날’로 정해 기념하고 있으며, 성실한 납세로 국가재정에 기여하고 건전한 납세 문화를 조성한 모범 납세자의 납세 협력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매년 모범 납세자 표창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는 오랜 윤리경영으로 투명한 모범 납세의 공로를 인정 받아 이번 표창을 받게 됐습니다. 지난 2003년 제 1회 모범 납세자 표창 수상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모범 납세자 표창을 수여 받아, 투명하고 정직한 기업 경영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국세청에서 선정하는 모범 납세자는 전국 세무관서에서 추천한 후보자를 국세청 홈페이지에 1주 이상 공개해 국민 여론을 수렴한 뒤, 유관 기관의 면밀한 검증을 통해 선정됩니다. 모범 납세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조세 관련 특별한 부정 이슈로 혐의를 받지 않는 한 3년간 세무조사를 실시하지 않는 혜택을 받게 됩니다.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는 이번 수상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투명하고 정직한 경영을 시행, ‘윤리 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예정 입니다.
한편,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는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로 잘 알려진 컬럼비아(Columbia)를 비롯,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MountainHardwear), 러닝 풋웨어 전문 브랜드 몬트레일(Montrail), 프리미엄 패션 슈즈 브랜드 소렐(Sorel) 등을 선보이며 혁신적인 아웃도어 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