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3월 입학과 화이트데이 등을 기념해 외환카드 고객을 위한 YES Food 서비스 '가격은 반으로 사랑은 두 배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외환카드 홈페이지 내의 YES Food 사이트에서 떡전문매장인 '빚은'의 커플세트(음료 2잔 과 떡 2종) 교환권과 뚜레쥬르 '사랑을 전하는 가나슈케익' 기프티콘을 선착순으로 각각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이번 기프티콘 할인 판매 이벤트는 ‘빚은’ 커플세트인 경우 3월 31일까지 1천매 한정하여 판매되고 뚜레주르 케익의 경우 3월 14일 화이트데이까지 매일 한정된 수량(50명)을 판매하며 케익의 판매 개시는 매일 오후 2시 12분에 시작됩니다.
외환은행은 "3월은 입학과 화이트데이 등 연인과 가족간에 사랑을 고백하고 함께 많은 것을 계획할 수 있는 시간인 만큼, 연인과 가족간 소중한 추억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선물"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의 혜택도 누리시고 각종 기프트콘을 저렴하게 누릴 수 있는 외환카드 YES Food를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란다"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습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외환카드 홈페이지 (www.yescard.com) 우측의 YES Food 서비스를 누르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