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운영하는 보험 전문몰 GS보험샵이 메리츠화재와 함께 다음달 16일까지 '메리츠 걱정인형을 뽑아라'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걱정인형은 메리츠화재 광고에 등장하는 6종의 캐릭터로 '인형이 아이들의 걱정을 대신 듣고 가져갔다'는 내용의 과테말라 전래동화를 모티브로 탄생했습니다.
GS보험샵은 이번 행사 기간 이벤트 페이지에서 걱정인형 뽑기 플래시 게임에 참여 후 보험 관련 전화 설문에 응한 고객 중 650명을 추첨해 걱정인형 세트, 퍼즐 등을 증정합니다. (100명:걱정인형 6종 세트, 250명:걱정인형 낱개, 300명:걱정인형 퍼즐)
당첨자는 다음달 23일 GS보험샵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샵 관계자는 "최근 메리츠화재 콜센터 상담의 90%가 걱정인형을 구하는 방법에 대한 문의일 정도"라며
"비매품인 걱정인형을 구하지 못해 애를 먹는 30~40대 부모들이 보험사의 주요 타깃 고객층인 점에 착안해 기획한 이벤트"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