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가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기업들 중 최초로 지식경제부 기술품질원으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2004년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첫 인증을 받은 이 후 2006년, 2008년 재 인증에 이어 올해로 연속 9년째.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정부가 인정하는 국내 유일한 서비스 품질 관련 인증제도 입니다.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 기업 또는 기관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공정하게 평가해 그 성과가 탁월한 기업 혹은 기관에게 정부가 공인하는 인증을 부여하고 널리 공표함으로써 서비스 품질 기업경쟁력 제고와 소비자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제도.
트렉스타는 기능적인 아웃도어 제품으로 인류복지와 건강에 기여한다는 기업 이념 아래, 친인간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의 제품 개발로 우수한 품질혁신시스템을 구축해왔습니다. 이를 통해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았습니다.
트렉스타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임직원과 판매자 CS 교육뿐 아니라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장만족도 조사를 통해 연 3회 서비스 우수 대리점 포상을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임직원들은 전국 명산의 등산객들을 찾아가 제품 점검을 통해 안전산행을 돕고, 직접 현장에서 고객의 소리를 듣는 ‘찾아가는 순회 A/S 서비스’ 활동을 10년째 지속해 사후서비스(After Service)가 아닌 사전서비스(Before Service) 지향을 몸소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나라 산은 우리 나라 기업이 지킨다’는 모토 아래 국립공원 관리공단과 함께 쓰레기 되가져가기 운동인 ‘그린캠페인’으로 친환경 탐방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