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강동진박사 '핵심 유망주 10선' 무료강연회]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강동진 박사가 오는 28일(토)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3F)에서 '2012년 핵심 유망주 X-파일 대공개' 라는 주제로 강의 한다.
강 박사는 이번 강의에서 유럽 재정위기 등으로 다사다난했던 2011년을 정리하고 2012년 글로벌 정치변혁기를 헤쳐나갈 방안과 업종 및 종목을 탐색한다고 밝혔다.
매년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었던 강동진의 전략 종목군을 언급하며 2012년에는 SMART 기술, 바이오헬스, 스마트그리드, 기계 부품, 미래성장형 금융 지주사의 업종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시스템적인 포트폴리오 운영을 모토로 하는 강 박사는 현재 진행중인 증권교육프로그램 'CANSMILE'도 언급하며 개인투자자들이 스스로 운용할 수 있는 아이롬 운용구조도 현장에서 공개한다고 전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날 강연회는 강 박사 외 한상춘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의 글로벌 증시 스케치와 2011년 와우넷(www.wownet.co.kr) 베스트 전문가들의 올해 증시 전망 및 핵심 종목 추천도 진행된다.
한편 이번 무료 강연회 참석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방송 가입시 10년전 가격을 적용하는 등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강연회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1,000명 현장 접수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 고객센터로(1599-0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