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스타클래스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공개

입력 2012-01-12 09:52
극동건설이‘웅진스타클래스’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Brand Identity)를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는 웅진의 기업브랜드 이미지(CI:Corporate Identity)의 별 모티브를 기반으로 웅진의 감성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심볼과 서체에 적용된 파랑은 웅진의 창의성과 교육, 환경 등 특화된 콘텐츠를 상징하고, 심볼의 3가지 색상은 각각 사람과 환경, 어울림의 공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극동건설 김형관 홍보팀장은 새로운 이미지는 가족의 사랑을 지키는 보금자리를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