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지적공사가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한 201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조사에서 97.2점을 획득해 최고 등급인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지적공사는 이번 조사에서 원 스톱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적측량 바로처리센터’ 운영, 기존 A/S제도를 개선한 ‘한번 더(원-모아)’ 서비스 제공, 고객관계관리시스템(CRM) 고도화를 통한 민원해결 프로세스 강화, 고객기대 수준 파악,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 심층인터뷰(FIG) 운영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기업 21개, 준정부기관 80개, 기타공공기관 66개 등 모두 167개 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평균점수는 공기업 93.7점, 준 정부기관 89.6점, 기타공공기관 86.9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