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공인중개사 온라인 서비스 와우랜드(www.wowland.co.kr) 오픈
대한민국 대표 경제방송 한국경제TV가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한 온라인 전문 교육서비스인 한국경제TV 공인중개사 와우랜드 (www.wowland.co.kr)를 새롭게 오픈 한다.
평생직장을 원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전문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그 중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이 바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 주관하는 대표적인 국가고시 시험으로 부동산학개론, 민법및민사특별법, 부동산중개업법령및실무, 부동산공시법령 및 관련세법, 부동산 공법 총 5개의 과목으로 절대평가이긴 하지만 합격률은 20% 내외로 쉽지 않은 시험이다.
최근에는 인터넷의 상용화와 수험생의 연령층이 많이 내려가서 매일 학원에 가서 수업을 듣는 수험생보다 가정이나 직장에서 PC를 통해 반복 학습이 가능한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수강하는 수험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따라서, 합격에 가장 중요한 강사진을 바탕으로 기초부터 기본기를 비롯해 실전대비 능력까지 다질 수 있는 인터넷 동영상강의를 통한 반복 학습이 시험의 당락을 결정지을 정도로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그런 이유로 한국경제TV 공인중개사 wowland는 시험 과목별 국내 최고 수준의 강사진이 직접 쓴 교재와 저자 직강을 통해 합격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와우랜드(www.wowland.co.kr)는 오픈 이벤트로 선착순 500명에게 연회원 종합반 60% 할인, 축하 메세지를 남겨주시는 분께 공인중개사 기초입문과정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교육 문의는 홈페이지 www.wowland.co.kr 이나 고객센터 (02) 535-25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