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은 임진년 새해와 오는 30일 창립 45주년을 맞아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 전달을 위한 창립기념 고객 사은행사 'KEB "Better U 2012" 창립기념 및 새해맞이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창립기념 행사는 ▲축하메시지 남기기 이벤트 ▲새해맞이 신규 상품 가입 이벤트 ▲ 외환은행으로 급여이체하기 이벤트 ▲ 장미친절의 날 행사 등으로 진행됩니다.
우선 '축하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외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창립기념 축하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450명을 추첨하여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새해맞이 신규 상품 가입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KEB나눔예금, 적립식상품, 외환체크카드에 신규 가입·발급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 3천 500명에게 각각 YES포인트 5천포인트를 증정합니다.
또 '외환은행으로 급여이체하기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외환은행 계좌로 급여이체 신청한 고객 또는 기존 급여이체 고객을 대상으로 3월30일까지 한시적으로 대출금리 우대혜택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외환은행의 창립기념일인 1월 30일에는 전국 영업점에서 '장미친절의 날 행사'를 동시 개최해 정성껏 준비한 떡과 차 등으로 방문 고객과 함께 창립기념일을 축하할 예정입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창립 이후 외환은행의 최고의 자산은 항상 고객이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을 받는, 고객을 사랑하는 은행이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