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1230만원 특별 회원권 선착순분양!

입력 2012-01-06 12:45
콘도레저업계의 명실상부 1위인 대명리조트가 창립 32주년을 맞아 개인 1,200만원대, 하프패밀리 실속형 회원권을 선착순 한정분양을 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연간 15박+5박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형 상품으로, 분양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으며 개인 기명인 경우는 1,230만원, 법인 무기명인 경우 1,330만원에 회원을 한정 모집한다.







회원가입시에 4장의 카드를 발급하며 스키, 골프, 오션월드, 각 지역 아쿠아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되며 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8곳의(설악, 홍천, 양평, 경주, 양양, 단양, 변산, 제주) 직영리조트와 앞으로 지어질 여수(2012년 5월 오픈예정), 거제(2013년 6월 오픈예정)리조트를 회원자격으로 예약 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대명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 오션월드, 퍼블릭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 객실이 있으며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이다. 양양 바닷가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리조트는 지중해풍의 수려한 외관과 바다의 풍광이 어우러져 해외의 유명 리조트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으며, 변산리조트는 격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채석강, 내소사 등의 명승지로 유명하다.



이 외 설악, 경주, 단양, 양평, 제주리조트 등도 뛰어나 입지 조건으로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대명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예약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다. 리조트 이용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이 1:1담당제로 철저하게 회원 관리한다.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대명리조트에서 가족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지금의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번 특별회원모집에 대한 분양 안내책자(카다로그)를 받아보고 싶으면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 하면 자세한 안내책자를 받아 볼 수 있다.



대명리조트 본사 : 02-2222-5977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