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 조영욱대표가 오는 6일 오전 9시 부터 "2012년 1월 시장전망 및 유망주" 라는 주제로 다다익선 무료 온라인 강연회를 실시한다.
우량주 매매로 유명한 조 대표는 현 시장에 대해 대형주로는 수익내기 어려운 시장이 지속되고 있고 최근 글로벌 주요국들의 경제지표가 좋아지고 있지만 이는 스마트기기와 led tv의 판매호조가 주요 원인이라고 전하며 그 외 경기 민감주들은 지표 호전의 영향을 받기 힘들어서 단발성 상승으로 끝난다고 전했다.
또한 지금은 미래 먹거리를 위한 주식들이 시장을 점령한 상태고 실적보다는 테마성 주식들이 대세라고 전하며 조아제약 세원셀론텍 세운메디칼 바이넥스등 바이오 의료기기 업체들이 시장이 자리잡을 기간동안 시장의 주도주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당일 조영욱 대표의 와우넷 전문가방송 가입 시 1개월 22만원, 3개월 5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1주일 무료연장 및 한국경제TV가 발간한 전망서 '2012 대박타임'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히 3개월 가입자는 당일 회원증가에 따라 최대 1개월 무료연장이 적용된다.
조영욱대표의 장중 온라인 공개방송 및 가입에 관한 문의는 한국제TV 와우넷(www.wownet.co.kr) 고객지원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