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2011 소비자만족 최고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소셜커머스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습니다.
‘2011 소비자만족 최고 명품브랜드 대상’은 한국리서치의 HRC MS패널을 이용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소비자 대표 1천명과 소비자경제, CEO NEWS, 신기술신제품 뉴스의 애독자 1천명를 포함, 전국 만20~59세의 성인남녀 2천명을 통해 조사됐습니다.
조사 결과 티몬은 26.6%의 소비자 지지도를 얻으며 동종 업체 중 가장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 소셜커머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