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세일, 맥차트 기법 온라인 교육 오픈

입력 2011-12-06 10:00
[와우넷 맥칸 최세일, 맥차트 기법 온라인 교육 오픈]



맥 차트 기법으로 유명한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 맥칸 최세일이사가 오는 12일(월) 부터 '맥 아카데미 종합과정' 온라인 교육을 시작한다.



최 이사는 이번 교육 오픈을 앞두고 증시가 12월 들어 기대와 우려가 그대로 반영되며 조금씩 안정세를 찾고 있다고 진단했다. 국내 증시는 지난 8월 초 급락이후 8월 중순부터 지금까지 만들어진 박스권의 범위 내에서 등락을 보였지만 이번 주 들어 전세계 시장에서 8월 급락의 진앙지였던 유럽에 대한 매듭이 하나하나 풀려가고 있어 금융시장은 조금씩 안정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최 이사는 현재의 박스권을 벗어난다는 의미가 무엇보다 시장이 추세를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일반적으로 시장이 추세를 가지게 되면 장기적인 큰 흐름이 이어지고 대부분의 시장 주도주들은 그 주가 수준이 한 단계 더 올라가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러한 타이밍은 지수의 장기적인 상승과 더불어 주가도 같은 맥락의 흐름을 보일 가능성이 큰 구간이고 시발점일 수 있는 구간이므로 주의 깊게 차분히 시장에 대응하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12일에 오픈하는 종합교육과정은 기초(동양)반, 중급(서양)반, 고급(종합)반 총 3과정을 나눠져 있으며 차트보는 법 등 기초교육부터 고점과 저점 파악을 위한 지표사용법 까지 구성되어 있다.



교육 오픈 전까지 예약결제 접수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데 종합반 수강생의 경우 33만원 할인된 66만원에 교육 가능하다. 또한 수강료 전원에게는 2012년 상반기 맥칸 최세일 전문가방송 오픈에 적용되는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강의 종료 후 15일까지 녹화방송 무료청취 가능하다.



최세일 맥 아카데미 종합교육과정 가입 및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홈페이지나 고객센터(1599-0700) 문의 하면 된다.